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menu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플랫폼배경사진 출처: https://www.holyspiritspeaks.org/special-topic/kingdom-has-descended-on-the-world/copyright_en.html

8/08/2020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 머리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 머리말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과 역사로 2천 년 은혜시대가 끝나고 하나님나라시대가 열렸습니다. 하나님나라시대는 바로 말씀의 시대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인류 구원에 필요한 모든 진리를 선포하시고,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말씀은 모든 방면을 샅샅이 아우르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사람에게 생명 진입의 길을 제시하였고, 이어서 많은 진리와 비밀을 드러냈으며, 절정에 이르러서는 사람의 패괴 성품과 본질을 드러내고 심판하기 시작했는데, 그 엄한 말씀은 마치 좌우에 날 선 검처럼 사람의 마음과 영을 날카롭게 찔렀습니다. 또한 전능하신 하나님은 사람을 향한 위로와 경계, 부탁의 말씀을 선포하셨을 뿐만 아니라 천년하나님나라의 아름다운 광경을 예언하고, 하나님나라시대의 행정과 계명을 반포하셨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통해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께서 긍휼과 자비를 위주로 하는 성품이 아닌 공의를 위주로 하는 성품을 나타내셨으며, 그것은 은혜시대와 전혀 다른 것임을 알았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하나님 말씀의 심판과 형벌, 시련과 연단을 겪고 나서 하나님 성품의 공의로움과 거룩함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사탄에게 너무나도 깊이 패괴되고, 사탄의 성품으로 가득하며, 교만하고, 교활하고, 간사하고, 이기적이고, 비열하고, 사악하고, 탐욕스러우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본성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누릴 자격이 없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들 하나님 앞에 엎드려 크게 뉘우치면서 통곡하고 눈물을 흘렸으며, 기꺼이 하나님 말씀의 심판과 형벌을 받아들여 순종하고, 전력을 다해 진리를 추구함으로써 성품 변화에 이르기를 원했습니다. 이제 하나님이 땅에서 하시는 사역은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었고, 하나님 선민들은 하나님의 역사와 하나님의 성품에 대해 진정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모든 것을 내던지고 하나님을 따르고 있으며, 어떠한 핍박과 환난 앞에서도 의연하고 굳건하게 하나님을 위해 헌신하고, 하나님의 지배와 섭리에 순종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미 중국에서 이기는 자들을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사악한 사탄 세력은 계속해서 하나님 사역을 교란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현현하시어 사역하시면서부터 중공 정부는 말세 그리스도를 잡아들이는 데 혈안이 되고, 하나님 선민들을 가혹하게 탄압하고 박해하면서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끝장내려 했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의 역사는 그 어떤 세력도 막을 수 없습니다. 권병과 능력을 지닌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은 단지 10년이라는 짧은 시간에 중국 대륙 전체로 퍼져 나갔고, 지금은 세계 각국으로 전파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주님의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27)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야 할찌니라”(눅 17:24~25)라는 예언은 완전히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그림전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현현하시어 사역하기 시작하신 배경, 가정교회에서 시작한 성육신하신 인자의 사역에 대한 실제 기록,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하나님 집에서 시작하신 심판 사역의 여섯 단계, 그리고 천국의 복음이 중공 정부의 탄압과 박해, 종교계의 대적과 정죄 속에서 어떻게 해외로 확장되었는지 등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성장 과정의 각 단계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로써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과 하나님께서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지를 이해하도록 돕고, 하나님 말씀의 권병과 능력, 말세에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과 구원을 느끼게 해 줍니다.



1991년 2월 11일, 하나님은 교회에서 첫 편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이 말씀은 당시 성령의 흐름 속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영향을 주었다. 이 말씀에는 “하나님의 거처가 나타났도다”, “우주의 머리, 말세의 그리스도, 그는 빛나는 태양이요”라는 말이 있는데, 뜻깊은 의미를 지닌 이 말씀들은 모든 사람을 새로운 경지로 인도했다. 이 말씀을 본 사람은 모두 하나님이 새로운 사역을 하고, 크나큰 사역을 할 것임을 예감했다. 이 아름답고 유려하고 간결한 한 편의 말씀은 모든 사람을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 속으로 이끌었고, 새로운 시대로 인도했으며, 이번에 성육신한 하나님의 사역을 위해 기반을 닦고 새로운 장을 열었다. 다시 말해, 이번에 하나님이 선포한 이 한 편의 글은 시대를 뛰어넘는 말씀이자, 은혜시대 이후 처음으로 하나님이 인류에게 공개적으로 발한 음성인 것이다. 또한, 이는 2천 년 동안 모습을 감추었던 하나님이 처음으로 발한 음성이고, 나아가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의 사역을 여는 서막이며, 중요한 첫걸음이다.

하나님이 처음으로 한 말씀은 제삼자의 위치에서 찬미하는 형태로 등장한다. 게다가 우아하고 대중적인 언어와 이해하기 쉬운 말로 생명을 공급하면서, 예수의 재림을 간절하게 기다리며 하나님의 은혜를 누릴 줄만 아는 당시의 소수 사람들을 하나님 경륜의 다른 단계 사역으로 살며시 인도했다. 이러한 배경에서 사람은 하나님이 장차 어떤 사역을 하시려는 것인지, 앞으로의 길은 어떤 것인지 알지도, 상상하지도 못했다. 그 후 하나님은 끊임없이 더 많은 말씀을 하여 사람을 한 걸음 한 걸음 새로운 시대로 인도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 한 편 한 편의 내용이 다르고, 찬미나 표현의 방식도 서로 다른 것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어조는 같아도 내용이 서로 다른 이 말씀들에는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근심과 염려의 마음이 묻어나 있으며, 또한 거의 매 편마다 내용이 다른 생명의 공급과 사람에 대한 교훈, 권면, 위로의 말씀이 들어 있다. 이 말씀들에서 “유일하신 참하나님이 성육신하셨으며, 그는 만유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머리이시라”, “승리의 왕이 영광의 보좌에 앉았다”, “만유는 모두 그의 손에 있다”와 같은 말들이 자주 언급되었다. 이러한 말씀에는 하나의 메시지가 드러났다. 즉, 인류에게 “하나님은 벌써 세상에 임하였으며, 더 큰 사역을 하려 한다.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 가운데 임했고, 하나님은 이미 영광을 얻었으며, 원수들을 물리쳤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한 편 한 편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고, 사람들은 하나님이 더 새롭고 많은 말씀을 선포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이 하는 말씀마다 사람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나아가 사람의 일거수일투족과 희로애락을 주관하고 지탱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존’하는 한편, 더 앙모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부지불식간에 많은 사람이 성경을 거의 잊게 되었다. 케케묵은 설교나 영적인 사람들의 저서에 신경 쓸 겨를은 더더욱 없었다. 사람 모두가 과거의 서적에서는 하나님이 이런 말씀을 한 근거를 찾을 수 없었고, 하나님이 이번에 음성을 발한 목적 또한 살펴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더구나 모두가 이러한 말씀은 태초부터 지금까지 들은 적도, 본 적도 없는 말씀이며, 하나님을 믿는 사람 중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말씀이자, 역대 이래 그 어떤 영적 인물이나 과거의 하나님 말씀보다 훨씬 고차원적임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한 편 한 편의 말씀에 이끌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성령 역사의 분위기 속에서 살게 되었고, 새 시대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ㆍ내용 소개> 중에서

⭐⭐⭐⭐⭐⭐⭐

🌱 그림전 동영상 보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