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menu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플랫폼배경사진 출처: https://www.holyspiritspeaks.org/special-topic/kingdom-has-descended-on-the-world/copyright_en.html

10/18/2016

[동방번개] 사탄은 어떻게 사회 조류로 사람을 타락시키는가


사탄은 어떻게 사회 조류로 사람을 타락시키는가

 사회 조류는 지금에 와서야 있게 된 것인가? (아닙니다.) 그러면 언제부터 있게 된 것인가? 사탄이 사람을 타락시키기 시작할 때부터 있게 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지 않은가?(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회 조류는 어떤 것을 포함하고 있는가? (옷차림과 치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늘 접하는 것이다. 옷차림과 치장, 최신 유행, 패션 트랜드, 이것은 작은 방면이다. 또 어떤 것이 있는가? 사람이 흔히 말하는 사회의 일부 유행어는 포함되지 않는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전능신교,복음,하나님 나라,
사람이 지향하는 생활 방식은 포함되지 않는가? 사람이 좋아하는 유명 가수, 유명 배우, 사람이 읽기 좋아하는 잡지나 소설은 포함되지 않는가?너희가 보기엔 어느 방면의 조류가 사람을 타락시킬 수 있는가? 어느 방면의 조류가 너희에게 있어 가장 큰 유혹이 되는가? 어떤 사람들은 “40~50세, 50~60세, 70~80세가 되었는데, 이 나이에 무슨 조류를 따르겠습니까, 조류는 우리에게 유혹이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는데, 이 말이 맞는가? 어떤 사람은 “우리는 스타를 쫓아다니지도 않습니다. 그런 건 다 18~19세, 20여 세 아이들이나 하는 일입니다. 유행하는 옷도 입지 않아요, 다 멋쟁이들이나 하는 일이니까요.”라고 말한다.그러면 어떤 일들이 너희를 타락시킬 수 있는가? (유행하는 말들입니다.) 그런 말들이 사람을 타락시킬 수 있는가? 그럼 내가 한 가지를 말해 볼 테니 맞는지 들어 보아라. “돈만 있으면 귀신도 부릴 수 있다”, 이것은 조류가 아닌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전능신교,복음,하나님 나라,
이것은 너희가 말한 패션이나 맛있는 먹거리, 그런 조류보다 강하지 않은가? (강합니다.) “돈만 있으면 귀신도 부릴 수 있다”, 이것은 사탄의 철학이다. 인류 사회의 어디에서나 이 한 마디는 아주 성행하기에 조류라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 말은 각 사람의 마음속에 주입되어 담겨져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처음에 받아들이지 않던 데로부터 받아들인 후에는 습관이 되어 예삿일이 되는데, 더 나아가 자신이 현실 생활을 접할 때, 점차적으로 이 말을 묵인하게 되고 이 말의 존재를 인정하게 되며, 마지막에는 그 말의 존재에 찬성하는 데까지 이르게 된다. 이 과정이 사탄이 사람을 타락시키는 과정이 아닌가? 아마 이 자리에 앉아 있는 너희는 이 말에 대해 느끼는 정도가 다를 것인데, 사람마다 자신의 주변에서 발생한 일 그리고 자신이 직접 겪은 모든 일에 근거하면 이 말에 대해 이해하고 인정하는 정도가 각기 다를 것이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전능신교,복음,하나님 나라,
그럼, 이 말을 얼마나 경력했든지 상관없이 이 말이 사람의 마음에 가져다주는 부정적인 효과는 무엇인가? 이 세상의 인류, 즉 이 자리에 앉아 있는 너희를 포함해 각 사람마다 성정에서 유로되는 것이 있는데, 그런 것들을 무엇이라고 봐야 하는가? 돈을 숭상하는 것이다. 사람의 마음에서 이것을 없애 버리기 쉬운가? 쉽지 않겠지? 사탄이 사람을 아주 깊이 타락시킨 것 같구나! 이렇게 말할 수 있겠지?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탄이 이런 조류로 사람을 타락시킨 것은 사람에게서 모두 어떻게 표현되는가? 너희는 이 세상에서 돈이 없으면 하루도 살 수 없고 하루도 생활할 수 없다고 여기지 않는가? (그렇습니다.) 사람은 돈이 있는만큼 지위도 있고 존귀하다고 보는데, 돈이 없는 사람은 기를 펴지 못하고, 돈이 있는 사람은 지위가 높고, 기도 펴고, 큰소리도 칠 수 있고, 판을 치며 살 수 있다고 한다. 이 말과 이런 조류는 사람에게 무엇을 가져다주는가?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어떤 대가든 다 치르게 되지 않겠는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전능신교,복음,하나님 나라,
많은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얻기 위해 존엄과 인격을 잃게 되지 않겠는가? 더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본분할 기회를 잃고 하나님을 따를 기회를 잃게 되지 않겠는가? 이런 것은 사람에게 손실을 가져다주는 것이 아닌가? 그러면 사탄은 이런 방식으로, 이 한 마디로 이 정도까지 패괴시켰는데, 그 속셈이 음험하고 잔인하지 않은가? 이 수단은 아주 악독하지 않은가? 이런 말이 유행하면 네가 처음에 이 말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데서 진리라고 여기는 데에 이르기까지 너는 그것에게 철저히 마음을 빼앗긴다. 그래서 너도 어쩔 수 없이 이 한 마디를 위해 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너는 이 말에 어느 정도까지 영향을 받았는가? 참 도이고 진리인 줄 알면서도 추구할 힘이 없으며, 하나님의 말씀인 줄을 뻔히 알면서도 대가를 치르기 싫어하고, 고난 받으면서 이를 위해 바치기를 원치 않으며, 자신의 앞날과 운명을 희생할지언정 끝까지 하나님께 대항한다. 또한 하나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시든, 어떻게 하시든, 너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크다고 알게 되었든, 여전히 자기 고집대로 이 말을 위해 대가를 치른다. 다시 말하면, 이 말은 이미 너의 행위와 생각을 좌우하는데, 너는 이 말에 너의 운명이 좌우되기를 바랄지언정 그 모든 것을 내려놓기 원치 않는다. 사람이 그렇게 할 수 있고, 또 이 말에 좌우되고 지배되는 것은 사탄이 사람을 타락시켜 효과에 도달한 것이 아닌가? 이것은 사탄의 철학과 사탄의 타락된 성정이 네 마음속에 뿌리를 내린 것이 아닌가? 네가 이렇게 하면 사탄은 목적을 달성한 것이 아닌가? 그러면 너는 사탄이 이렇게 사람을 타락시키는 것을 보았는가? (못 봤습니다.) 보지 못했다. 느끼기는 했는가? (못 느꼈습니다.) 느끼지 못했다. 여기에서 너는 사탄의 사악함을 보았는가? 사탄은 언제 어디서나 사람을 타락시키는데, 사람이 막을래야 막을 수 없고 또한 자신도 어찌 할 수 없게 된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한 상황에서 너는 사탄의 사상과 관점을 받아들이게 되고 사탄에게서 오는 사악한 것들을 받아들이게 된다. 그러나 사람은 받아들이고 나서도 여전히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여전히 그것을 끌어안고 보배처럼 귀중히 여기면서 그것의 지배에 맡기고 그것이 제멋대로 우롱하게 내버려 둔다. 사람은 이렇게 사탄에게 점점 더 깊게 타락되어 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