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menu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플랫폼배경사진 출처: https://www.holyspiritspeaks.org/special-topic/kingdom-has-descended-on-the-world/copyright_en.html

10/19/2016

[동방번개] 하나님은 전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고 있다

    노아가 방주를 짓던 시대를 돌아보자. 인류는 깊이 패괴(역주: 부패, 타락, 망가짐을 포함하여 더 깊은 뜻이 있음)되어 하나님의 축복에서 떠나게 되었고, 하나님의 보살핌이 없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약속을 잃게 되었고, 하나님의 빛이 없는 흑암 속에서 살게 되었다.
더 나아가 인류는 음란이 본성으로 되어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는 지경까지 타락하게 되었다. 그러한 인류는 하나님의 약속을 더는 받을 수 없었고 하나님의 얼굴을 볼 자격이 없었으며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자격도 없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을 저버렸고 하나님이 베풀어 준 모든 것을 버렸으며 하나님의 가르침을 잊었기 때문이다. 그들의 마음이 하나님과 점점 더 멀어짐에 따라 그들은 타락하여 이지(理智)를 잃고 인성을 잃었다. 그들은 갈수록 악해졌고 더 나아가 죽음을 향해 갔기에 하나님의 진노와 징벌 속에 떨어졌다. 오직 노아만이 하나님을 경배하며 악에서 떠났기에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이 분부한 것을 듣게 되었다. 그는 하나님의 분부에 따라 방주를 짓고 각종 살아 있는 것들을 받아들였다. 그렇게 모든 것이 다 예비된 후 하나님은 곧 세상을 멸하는 사역을 시작하였다. 그때 세상을 멸할 때 오직 노아의 일가 여덟 식구만 다행히 그 재난을 피하여 생존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노아가 여호와를 경배하며 악에서 떠났기 때문이다.
    또 오늘의 이 시대를 보자. 노아와 같이 하나님을 경배하며 악에서 떠날 수 있는 그런 의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하나님은 여전히 이 인류에게 은총을 베풀어 주었고 여전히 이 마지막 시대의 인류를 너그럽게 용서하였다. 하나님은 그가 나타나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사람을 찾고 있고, 그의 말씀을 잘 듣는 사람을 찾고 있으며, 그의 부탁을 잊지 않고 그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치는 사람을 찾고 있으며,
그의 앞에서 영아처럼 그에게 순복(역주: 순종)하고 그를 대적하지 않는 사람을 찾고 있다. 네가 만일 어떠한 세력의 방해도 받지 않고 하나님을 위해 헌신한다면 너는 하나님이 마음에 들어 하는 대상이 될 것이고 하나님이 복을 베풀어 줄 대상이 될 것이다. 만일 너에게 아주 높은 지위와 명망이 있고 많은 지식과 많은 자산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너를 옹호하지만 네가 여전히 그런 것들에 얽매이지 않고 하나님 앞에 와서 하나님의 부르심과 부탁을 받고 하나님이 너에게 하라고 하는 일을 한다면 네가 하는 일은 세상에서 가장 의의 있고 또한 인류의 가장 정의로운 사업이 될 것이다. 네가 만일 지위를 위하거나 혹은 자신의 목적을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을 거절한다면 네가 하는 모든 것은 하나님이 저주하는 것이고 더욱이 하나님이 혐오하는 것이다. 네가 대통령이나 과학자 혹은 목사나 장로일지라도, 너의 관직이 얼마나 크든지 네가 너의 능력과 지식으로 너의 사업을 한다면 너는 영원히 실패자이고 영원히 하나님의 축복이 없는 사람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네가 하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네가 정의로운 사업을 하고 있다고 인정하지 않고 네가 인류를 위해 복리를 도모하고 있다고 인정하지도 않는다. 그는 네가 하는 일은 모두 인류의 지식과 힘으로써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보호를 애써 밀어내고 있고 하나님의 축복을 부인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는 네가 인류를 인도하여 흑암과 사망으로 나아가게 하고 하나님도 없고 하나님의 축복도 잃어버린 끝없는 발단으로 나아가게 한다고 말할 것이다.
≪말세 그리스도의 발표(선집)≫에서 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