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 가 되었나니” (베드로전서 4:17)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유일하신 참 하나님은 이미 나타나셨다! 세계의 결말은 이미 우리 앞에 펼쳐졌고, 말세의 심판은 이미 시작되었다.』 (<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ㆍ하나님 말씀 찬양>에서 발췌)
『하나님 자신의 사역은 하나님이 스스로 한다. 그는 사역을 전개하고 또한 사역을 끝마치는 분이며, 그는 사역을 계획하고 또한 사역을 경영하고 더욱이 사역을 이루는 분이다. 마치 성경에서 “나는 시작과 끝이라, 나는 씨를 뿌리는 자이자 곡식을 거두는 자이니라”고 한 것과 같다. …… 그가 창세한 이상 온 세계를 이끌어 그의 빛 가운데서 살게 할 것이고, 또한 반드시 모든 시대를 끝마침으로써 그의 모든 계획을 성취할 것이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계시록 22:13)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처음이자 나중이다. 그 자신이 사역을 전개하였으니 또 그 자신이 옛 시대를 끝마쳐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사탄을 패배시키고 세상을 이기는 증거이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