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2017

[동방번개]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8----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한 일용할 양식)(五)

    하나님은 인류에게 각종 먹거리를 공급하는 것 외에 또 사람에게 수원을 공급한다. 사람은 음식을 먹은 다음 또 물을 마셔야 하는데 과일만 먹으면 되겠는가? 과일만 먹어서는 사람이 견디지 못한다. 게다가 어떤 계절에는 과일이 없다! 어떻게 사람의 수원 문제를 해결하는가? 그것은 바로 하나님이 땅 위와 땅 아래에 매우 많은 수원을 예비하였는데 호수와 강 그리고 샘물, 이런 수원은 그 어떤 오염이나 사람의 그 어떤 가공과 파괴도 거치지 않은 상황에서 모두 마실 수 있는 것이다.
사람의 육체 생활에 필요한 먹거리의 원산지에 대해서도 하나님은 매우 정밀하고 매우 정확하고 매우 합당하게 예비해 놓아 사람의 생활을 풍족하게 하고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게 하였는데, 이것은 사람이 느낄 수 있고 볼 수 있는 것이다. 그 밖에 또 하나님은 만물 가운데, 동물이든 식물이든 혹은 각종 풀이든 사람의 육체가 입은 해나 질병을 해결함에 있어 반드시 필요한 식물을 어느 정도 만들어 놓았다. 예를 들어, 사람이 화상을 입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물로 씻으면 되겠는가? 아무 천이나 찾아 싸매면 되겠는가? 그렇게 하면 아마 곪거나 감염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조심하지 않아 불이나 뜨거운 물에 데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물로 씻어 내면 되겠는가? 예를 들어, 사람이 열이 나고 감기에 걸리거나 혹은 일하다가 타박상을 입거나 혹은 무엇을 잘못 먹고 설사하거나 하는 것 혹은 사람의 생활 습관 때문에, 여러 가지 기분 때문에 초래된 일부 질병들, 예를 들면 혈맥상의 병, 기분상의 병, 오장육부의 각종 질병 등은 모두 적합한 식물로 치유될 수 있다. 이런 식물에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어혈을 없애 주는 것도 있고, 통증을 없애 주는 것도 있으며, 지혈시켜 주는 것도 있고, 마취시키는 것도 있으며, 사람의 피부가 정상적으로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것도 있고, 사람 몸의 어혈과 병균을 배출하는 것도 있다. 아무튼 모두가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고 사람에게 쓸모 있는 것이며, 또한 하나님이 사람의 육체를 위해 예비해 준 비상시에 필요한 것들이다. 이런 것들 중, 일부는 하나님이 사람으로 하여금 무의식중에 발견하게 한 것이고, 일부는 하나님이 어떤 특별한 현상을 통해 또는 일부 사람을 예비해 주어 발견하게 한 것인데, 발견한 후에 인류가 전해 내려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 알게 된 것이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이런 식물을 만든 것은 가치 있고 의의 있게 된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해서, 이런 것은 다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고, 하나님이 사람에게 생존 환경을 창조할 때 사람을 위해 예비해 놓은 것이며, 사람을 위해 씨를 뿌리고 자라게 한 것인데, 다 매우 필요한 것이다. 너희들이 말해 보아라. 하나님이 천지 만물을 창조할 때 생각한 것은 사람이 생각하는 것보다 주도면밀하지 않은가? 그럼 너는 하나님이 하신 이 모든 것을 보고 하나님의 실제적인 면을 느낄 수 있지 않은가? 하나님은 은밀한 가운데서 일을 한다. 사람이 아직 이 세상에 오지 않았을 때, 아직 이 인류와 접촉하지 않았을 때 하나님은 이 모든 것을 다 만들어 놓았다. 이 모든 것에서 다 사람을 위해 생각하고, 사람의 생존을 위해 생각하고 고려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해 준 이런 풍족한 물질세계에서 살게 하였고, 사람으로 하여금 행복하게 살면서 입고 먹을 걱정도 없고 어떤 것도 부족하지 않게 하였다. 이런 환경에서 인류는 계속 번성하고 생존했는데,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이 사람에게 창조해 준 것임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얼마 되지 않으며, 뜻밖에도 이 모든 것은 사탄에 의해 대자연에서 생겨난 것이라고 전해지게 되었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속편)≫에서 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