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2017

동방번개-문답카드(우리는 매사마다 목사나 장로를 따르며 순복하는데, 이것은 하나님께 순복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렇게 하나님을 믿으면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까?)



『입으로 하나님을 따르는 그 사람들은 가장 좋기는 눈을 크게 뜨고 자기가 믿는 것이 도대체 누구인가를 좀 보아라. 네가 믿는 것은 도대체 하나님인가 아니면 사탄인가. 만일 너 자신이 믿는 것이 하나님이 아니라 너의 우상이라는 것을 안다면, 너는 가장 좋기는 자신을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고 말하지 말라. 만일 너 자신이 도대체 누구를 믿는지를 모른다면, 너는 가장 좋기는 자신을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고 말하지 말라. 이렇게 말하는 것은 모독이다! 하나님을 믿는 것은 억지로 믿는 것이 아니다. 너희들은 나를 믿는다고 말하지 말라. 이 말을 나는 이미 싫증나게 들었으니, 더는 듣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너희들이 믿는 것은 모두 너희들의 마음속의 우상이며 너희들이 믿는 것은 모두 너희들 가운데의 불량배들이기 때문이다. 진리를 들으면 머리를 흔들고 사망의 말을 들으면 만면에 웃음을 띠는 그 사람들은 모두 사탄의 자손들이고 모두 도태될 대상들이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ㆍ진리를 행하지 않는 사람에 대한 경고>에서 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