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일생에 정결케 되고 성정이 변화되는 데에 달하고 의의 있는 인생을 살아내고 피조물의 본분을 다하려면, 반드시 하나님의 형벌 심판을 받아들여 하나님의 징계ㆍ격타가 떠나지 않도록 해야 하고, 너를 사탄의 지배에서 이탈하게 하고 사탄의 권세에서 이탈하게 하여 하나님의 빛 속에서 살도록 해야 한다. 너는 하나님의 형벌ㆍ심판이 바로 빛이고 사람을 구원하는 빛이며, 사람에게 가장 좋은 축복이고 가장 큰 은혜이고 가장 좋은 보호임을 알아야 한다. 사람이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살고 육체 속에서 생존하면서, 만일 정결함을 받지 못하고 보호를 받을 수 없다면 사람은 갈수록 타락해질 것이다. 하나님을 사랑하려면 반드시 정결케 되어야 하고 구원을 받아야 한다. ……
……사람이 만일 정결함을 거치지 않는다면 모두 더러움에 속한다. 만일 하나님의 보호와 보살핌을 거치지 않는다면 여전히 사탄의 포로이다. 만일 심판ㆍ형벌을 거치지 않는다면 사람은 더욱 사탄의 이 흑암 권세의 억압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다. 네가 표현한 패괴 성정과 살아낸 그 패역 행위만으로도 네가 아직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살고 있음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다. 너의 마음과 생각이 정결함을 거치지 않고 너의 성정이 심판 형벌을 거치지 않으면, 너의 전인도 여전히 사탄의 권세 아래에 장악된다. 너의 마음이 사탄의 통제를 받고 너의 생각이 사탄의 지배를 받으면, 너의 전인까지도 사탄의 손아귀에 장악된다. ……
……오늘의 진리는 간절히 사모하고 찾고 구하는 그 사람들에게 베풀어주는 것이며, 이 구원의 은혜는 하나님께 구원받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그 사람들에게 베풀어주는 것이며, 이 구원의 은혜는 너희들로 하여금 얻을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너희들로 하여금 하나님께 얻어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너희들이 하나님을 얻는 것은 하나님으로 하여금 너희들을 얻게 하기 위해서이다. 오늘 내가 너희에게 한 말을 너희들이 다 들었으니, 너희들은 이 말씀에 따라 실행해야 한다. 최종에 너희들이 이 말씀을 실행해내면, 즉 내가 이 말씀에 의하여 너희들을 얻는 동시에 너희들도 이 말씀을 얻게 되면, 바로 이 크나큰 구원의 은혜를 받게 되는 것이다. 너희들이 정결함을 받게 되면 진정한 사람에 속한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ㆍ베드로의 경력━형벌과 심판에 대한 인식≫에서 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